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명 응답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명 응답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이명 응답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그들이 듣는 소음이 실제 삶인지, 이명과 관련된 것인지 확인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대처 방법을 알아보려면 다음 글을 읽어보십시오.

귀에서 나는 소리를 듣기 시작할 때 침착해야 한다.

이것은 중요하다.

이것은 보통 심각한 상태를 나타내는 징후가 아니며, 건강에 그다지 해롭지 않을 수도 있다.

문제가 계속되면 의사의 소견을 고려해야 하지만, 그것에 대한 불안은 갖지 말아야 한다.

명상과 요가는 특히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하다.

스트레스나 불안감이 높으면 이명 현상이 심해질 가능성이 높다.

요가를 하는 시간 동안 몸과 마음이 쉬어 이명이 고개를 들 가능성을 줄인다.

이명이 있으면 수영하러 갈 때마다 귀마개를 해야 한다.

귀 안의 물은, 수영으로 부터, 이명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우스꽝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또한 샤워를 할 때 귀마개를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귀를 닦도록 해, 이것은 이명과 관련된 몇몇 증상들을 완화시키기 위한 좋은 시작이야.

왁스는 이명 현상을 악화시킬 수 있고, 면봉은 귀두통을 손상시킬 수 있다.

좋은 음향 발전기에 돈을 좀 써서 침대 프레임의 머리 근처에 놓아라.

이 기계들은 당신의 초점을 당신의 이명으로부터 다른 곳으로 그리고 하얀 소음을 향해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인 백색 소음을 발생시키도록 설계되었다.

이것은 당신이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가끔 이명의 귀찮은 울림 증상에 직면하면 약간 미친 것처럼 느껴지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이 잠을 자는 것을 막고 있다면, 어떤 배경 소음은 울림을 잠재우거나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마음을 산만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선풍기를 켜거나 부드럽고 잔잔한 음악을 틀어보고, 그것이 잠을 좀 더 쉽게 자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이명 재교육 요법(TRT)은 일부 사람들이 심한 이명에도 불구하고 기능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것은 당신의 상태를 더 견딜 수 있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치료법은 이명(明名)이 별거 아니라는 믿음을 갖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명 현상을 무관한 문제로 간주하도록 재프로그래밍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삶을 진행할 자유를 찾을 수 있다.

스트레스와 악화되는 행동을 줄여 이명 현상을 완화시키십시오.

여기에는 아스피린, 흡연, 알코올 또는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와 같은 특정 약물의 사용과 같은 것들이 포함될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문제를 일으키는 당신의 치아 위생에 문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가능한 원인들을 배제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치과의사와 상의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한 가지 가능한 원인은 물림 정렬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물어서 이 문제가 생긴다면 치과의사는 이것을 고칠 수 있을 것이다.

이 귀중한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이명의 가장 어려운 난제를 관리할 수 있다.

이명은 그것이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그것이 그들의 삶의 질을 망칠 필요는 없다.

이 글의 충고를 사용하면 이명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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