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부족에 시달리는 것은 계속하지 않아도 된다.

기억력 부족에 시달리는 것은 계속하지 않아도 된다.

기억력 부족에 시달리는 것은 계속하지 않아도 된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그들은 또한 점점 더 많은 소중한 기억들을 잃어버린다.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기억들이 오래된 기억들을 밀어낸다고 추측한다.

그것은 손녀의 첫 번째 생일을 기억하려고 애쓰는 사람에게는 그다지 위로가 되지 않는다.

아래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기억을 자극하고 너무 많은 것을 잊어버리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에게 이런 일이 생긴다면 매 시간마다 잠깐 휴식을 취하고 마음의 여유를 주어라.

휴식 후 당신의 뇌는 새로운 정보를 더 쉽게 보존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가능한 한 다른 분야에서, 다른 시간에, 배우려고 하는 모든 정보를 공부하고 싶을 겁니다.

특정 정보를 특정 영역과 연결하도록 제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두뇌를 신선하게 유지하기를 원한다.

뇌는 이렇게 기억을 저장한다.

서로 다른 영역에서 학습함으로써, 정보는 더 쉽게 장기 기억 속으로 빠져든다.

당신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온전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주의를 집중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마음은 효율적으로 집중하는 대신 실제로 방황하고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의 마음에서 산만한 생각을 지우고 그것을 바로 가까이에 있는 정보 릴레이에 집중하는 정신 집중으로 대체하라.

주제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고 그 정보를 기억 속에 태워라.

메모리 게임은 당신이 그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정말로 당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재미있고 기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기억 게임들이 있다.

그런 운동은 기억력뿐만 아니라 집중력도 예민하게 한다.

온라인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다.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라.

잠은 당신의 장단기 기억력에 필수적이다.

당신의 뇌가 피로로 고통 받고 있을 때, 당신의 기억력은 고통받을 것이다.

매일 밤 좀 더 휴식을 취해서 기억을 선명하게 유지해라.

메모리에 커밋하고 싶은 자료를 이미 외운 것과 연결하는 작업을 하십시오.

이러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장기 기억력에 전념하는 새로운 지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보다 훨씬 짧은 시간 안에 그렇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규칙적인 운동을 자주 하는 것은 기억력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매일의 소량의 운동이라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는 항상 더 많은 새로운 것들을 배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노력하지 않을 때, 여러분은 기억을 조절하는 뇌의 영역을 운동하지 않는다.

결국 자신이 무언가를 기억해야 하는 입장에 처하게 되면, 당신은 그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자신을 의심하지 않도록 해라.

일반적인 신화는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이 나빠진다는 것이다.

이것이 항상 진실일 필요는 없다.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이 나빠질 것으로 기대한다면 이는 자기충족적 예언이 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건망증이 있다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의 의도를 의심하고 그들의 말을 듣지 않는다! 자신을 믿고 다른 사람의 말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라.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수법은 기억력이 중요할 때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이다.

새 이름을 배울 때마다 구두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들을 수 있는 곳에서 반복하는 것은 당신이 나중에 그 약간의 정보를 기억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쉽게 당황하지 않는다면) 훨씬 더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그것을 여러 번 큰 소리로 말하라.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해라.

연구는 적절한 수면이 기억력 보유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집중력이 저하되면 현재 사건을 장기기억으로 전환하기 어려울 수 있다.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하는 음악도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을 연주하기에 가장 좋은 때는 편안하고 따뜻한 목욕탕에 있을 때, 어쩌면 촛불을 몇 개 태우고 있을 때일 것이다.

압도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 무언가를 잊기 쉽다.

새로운 정보를 배우려고 하거나 항목이 어디에 있는지 기억해야 할 때는 긴장을 푸십시오.

더 이상 강조하기보다는 무엇이 필요한지 기억해야 할 시간을 당신의 마음에 주어라.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 것은 불가능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기사의 조언으로, 여러분은 기억력 상실을 경험하지 않고 그저 정상적으로 삶을 살 수 있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삶을 더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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